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에서 윙윙거리거나 울리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가? 이 이명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범고래뮤즈 2020. 6. 2. 12:50

본문


귀에서 윙윙거리거나 울리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가? 이 이명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수백만 명이다.


만약 당신이 이 짜증나는 조건과 싸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이 기사에서 나온 요령과 요령들은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




이명 증상이 있는 경우 부드러운 배경 소음을 발생시키는 모든 종류의 기계를 켜십시오.


배경음들은 당신의 이명을 덮어서 당신은 그것을 많이 알아차리지 못하거나 전혀 알아차리지 못하기도 한다.


이명과 관련된 소음만 들을 수 있다면 쉽게 집중해서 들을 수 있어 더욱 성가신 일이다.




이명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수영할 때 귀마개를 활용해야 한다.


수영하러 갈 때, 귀에 물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이명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샤워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만약 이명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명상을 해보아라.


매일매일 명상을 하면 몸과 마음이 모두 한결 편안해질 것이다.


명상은 사용자들이 이명과 관련된 산만함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호흡과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명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명상을 통해 다른 곳에 정신을 집중시키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많은 경우, 이명 현상은 염증의 부산물이라고 한다.


이것을 고려한다면, 항염증 요소를 포함한 식이요법으로 바꾸는 것은 증상 관리 시도에 채택하는 현명한 전략이다.


이 식단은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음식을 포함해야 한다.


아마씨 기름이나 연어처럼 항염증인 음식도 있다.




무언가를 들을 때 볼륨을 너무 높게 돌리지 않도록 해라.


비록 볼륨을 높이는 것이 여러분의 경험을 더 즐겁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청력에 영구적인 손상을 줄 수 있고, 여러분의 이명을 강화시킬 수 있다.


큰 소음이 불가피할 경우 귀마개를 착용하십시오.


모든 음악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장치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느라 계속 바쁘게 지내세요.


약혼을 계속하는 것은 당신의 이명에 대해 덜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의를 분산시킬 것이다.


이명이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도록 둘 필요는 없다.


넌 여전히 밖에 나가서 재미있게 놀아야 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네 자신을 계속 흐트러지게 해야 해.




이명의 효과가 견디기 힘들어지고 있다면, 울림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릴 수 있는 소리와 소음으로 집을 가득 채울 때가 올지도 모른다.


항상 냉각 및 가열 시스템의 팬을 작동시켜 백색 소음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을 압도한다면, 각 방에 작은 선풍기를 두거나 사운드 CD를 틀어봐라.


집에 이런 즐거운 소리가 들리면, 집을 비운 동안에만 이명 문제가 생기겠지만, 어쨌든 너무 정신이 팔려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스트레스 수준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당신이 느끼는 전형적인 일상의 스트레스는 이 상태로 인해 더 복잡해질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수록, 작은 불편함은 심지어 더 짜증나게 할 수 있다.


다른 문제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해 끊임없이 포위당하지 않을 때 이명 처리를 하는 것이 더 쉽다.




그것은 실제로 문제를 일으키는 당신의 치아 위생에 문제가 될 수 있다.


치과의사는 당신의 이명이 어떤 치과 질환의 결과인지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잘못 깨물면 분명히 이명을 일으킬 수 있다.


사실, 당신의 치과의사가 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당신의 물림이라면, 이것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귀를 너무 많은 스트레스에 노출시키는 것이 이명의 근원이 된다면, 보청기를 사용하면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효과를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머릿속의 소음에 대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문제가 있다면, 그들은 그것 또한 도울 수 있다.




산책하다 신선한 공기와 활동 둘 다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걷기는 긴장을 풀 수 있다; 스트레스 감소는 이명 관리의 주요 요인이다.


여러분이 걸을 때, 여러분이 듣고 있는 소리와 여러분이 있는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노력하라.


네 이명에 무슨 효과가 있는지 알아봐 아마도 지나가는 차들처럼 어떤 소리는 그것을 더 악화시킬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키는 소리를 실제로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래야 확신할 수 있고 앞으로 그들을 피하려고 할 수 있다.




당신이든 사랑하는 사람이든 간에 이명의 귀찮은 증상의 희생자가 되든, 당신이 약간의 안도감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는 많은 효과적인 기술들이 있다.


위의 각 팁을 잠시 사용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그들 중 일부 혹은 모두가 여러분을 매우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